240412 히나타 인스타

jpg 2024. 4. 13.

 

@인스타

 

드디어 내일...🌸
졸업 콘서트를 통해 저는 NGT48을 졸업합니다

"히나타가 없는 NGT48은 상상할 수 없어"라는 말을 자주 들었어요...
그 말을 들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NGT48에 가입할 수 있었던 것을 행복하게 생각합니다.
감사한 말입니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자신에게서 NGT48이 없어지면 어떻게 될까, 저도 아직 상상할 수 없습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새 NGT48이라는 장소는 저에게 있어서 굉장히 소중한 것이 되어 있었습니다
분명 졸업해도 그것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일은 부디 제가 없는 NGT48을 상상해 주세요
그리고 제가 있는 NGT48을 잊지 않도록 확실히 지켜봐 주세요

저의 아이돌 인생을 충분히 무대에 담아내겠습니다!🎞️
끝까지 달려가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아하는 멤버들과 함께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또 새로운 꿈의 시작점입니다🗺️
공연장에서, 방송에서 만나요~~!
#혼마히나타졸업콘서트 #ngt48

 

 

@트위터

 

오늘은 마지막 레슨이었습니다!
연습장이 생겼을 때부터 여기에 다니기 시작했으니까
더이상 오지 않는다는게 믿겨지지 않네요...
정말로 신세를 졌습니다🌸